본문 바로가기
Review/Beauty

빅토리아시크릿 바디로션 추천 퓨어시덕션♥︎

by 은도_ 2020. 10. 6.

 

 

벌써 진짜 10통정도 쓰고있는 빅시 바디로션이에요! ㅎㅎ

러브스펠을 비롯해서 향 여러개써봤지만 ..

다 별로였고 ㅠㅠ 이게 젤 좋았어요 

 

개인적으로 퓨어시덕션 미스트도 향이 너~~~~무 강해서 불호였고 

이 바디로션이 향수대용으로 써도 무리없을만큼 향이 강하기때문에 ㅋㅋㅋㅋㅋ

향수처럼 사용하고 있슴니다

 

 

 

 

원래 하나씩만 구매하는데 이번에는 배송비가 너무 아까워서 한번에 두개 구매했습니다 ..^^

쪼끔만 발라도 향이 화악 나기때문에 두통샀으니 육개월은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ㅋㅋ ㅎㅎㅎ

 


호불호 안갈릴 ! 달달한 플로럴향


플로럴계열 향 좋아하시는 분이라면 

무조건 좋아할 향 ㅎㅎㅎ

 

이거 바르면 유독 남자사람친구들이 좋은냄새난다고 하더라구여 

개인적으로 미스트도 좀 강한데 이 바디로션도 처음 딱 발랐을때 독해서 

외출하기 한시간전에 발르거든요? 

 

소분해서 가지고다니는거 핸드크림처럼 발랐더니 남자사람친구가 (ㅋㅋㅋ)

좋은냄새난다고 해서 의외였어요 ㅋㅋㅋ독하다고 생각할줄 알았는데 말이죠?!

 

 

그리고 발림성이 좋아요

슥슥 잘발려서 빨리빨리 바를 수 있어요 ㅎㅎ

 

 

리뉴얼되기 전 앵두같은 색상의 패키지가 더 맘에드는데

핑크핑크하게 바뀌어버렸어요 ㅜㅜ

이 패티지도 예브긴 예뿌네요 ㅎㅎ 

이 로션의 단점이 두가지가 있는데 

첫번째는 이렇게 입구 부분이 막힌다는거 ㅜㅜㅜ 

지금은 사용초기라 두껑에 끼임이 이정도인데 .. 좀 더 오랫동안 쓰다보면 아예 꽉 막혀버립니다..

빅시는 왜 이부분을 개선 안해줄까요 ㅠㅠ 😭

어차피 가지고 다닐때는 작은통에 소분해서 가지고다니기는 한다만.. ㅠㅠ 

 

 

두번째 단점은  보습력이 뛰어나지는 않아요 

그냥 저냥 바를만한 정도?

건조하신 분에게는 이게 바디로션의 역학을 제대로 못해줄 거 같아요 

저는 진짜 향수대용처럼 발라주기 때문에 구냥 쓰고 있답니다.. ㅎㅎㅎ

 

 

 

✧ʕ̢̣̣̣̣̩̩̩̩·͡˔·ོɁ̡̣̣̣̣̩̩̩̩✧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