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Review/Fation

에크릿 호안백 리뷰 Ecrit HOAN BAG

by 은도_ 2020. 9. 3.

#내돈내산

 

 

 

여기 모델컷이 너무 이뻐서 구매한 가방이다 ㅜㅜㅜ♡


 

올해 3월 요 가방을 구매했다 !

그 당시에는 브랜드 이름이 '에크루' ('Ecru') 였는데

그새 브랜드 이름이 에크릿 Ecrit 으로 바뀐거 같다 ..ㅎㅎ

 

몇개월동안 진짜 제일 많이 들고다녔는데

가방이 크고 가벼워서 너무 편리하다

 

과대포장 정말 싫어하는데 ( 진짜 환경오염이 걱정되기도하고, 결정적으로 포장지들과 택배박스 처리하는 일은 정말 번거롭당 ㅠ..)

진짜 간결하게 포장되어서 배송왔다 ㅎㅎ

 

 

비건 레더인데 꼭 양가죽? 같은 재질이다 !

그리고 사이즈가 아~주 넉넉하다

내 맥북에어 13인치랑 두꺼운 전공책 수납 가능하다 ㅎㅎ

 

내부에는 이렇게 수납공간이 한군데 있다

 

 

웬만한 모든 옷에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ㅎㅎㅎ

 

이전에 엣클립 링크백 후기도 작성했었는데

그 링크백에 비해서 요 가방은 무게가 깃털처럼 가볍다.. ㅋㅋ

다만 좀 흐물흐물거려서 너무너무 무겁게 짐을 넣어서 들고다니면

짐 모양이 그대로 보인다

 

그리고 저기 가방 입구 쪼이는 부분이 엄청 뻑뻑하기 때문에

양쪽을 쭉-! 잡아당겨서 가방입구를 쪼이는게 불가능하다 ㅠㅠ

 

한쪽 쭈욱 땡기고, 또 다른 한쪽 쭈욱 당겨서 따로따로 조여줘야 한다는 점 ㅎㅋ

 

나는 구매당시에 6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었는데

오호라?! 지금은 무려 만원이나 더 저렴한 5만원 후반대에 구매 가능하다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