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Review/Fation

엣클립 링크백 ATCLIP LINK bag 구매후기

by 은도_ 2020. 9. 3.

 

#내돈내산!

노트북이랑 이것저것 많이 넣을만한 가방찾다가 발견한 링크백

일단 비건레더라는 점이 맘에 들었고, 모델컷도 넘예였음 ₍ᐢ ɞ̴̶̷ ̫ ɞ̴̶̷ ᐢ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봤을때부터 브라운색상이 너무 맘에들어서 색상고민 별로 하지않고 바로 브라운으로 구매했다 ㅋㅋㅋ

원래같았으면 색 고민만 며칠동안을 했을지도.. 결정장애..

 

정가는 184,000원 이지만 나는 HAGO에서 156,400원에 구매!

 

 

 

쨘-!

 

 

 

주문한지 이틀만에 배송 왔다

짱 이쁨!

사이트 사진보다 실제가 더 이쁜거 같다❤︎

색상은 내가 찍은 사진보다는 사이트 사진이 더 실물이랑 가깝다

내가 찍은 사진이 실물보다 쪼끔 더 어둡게 나왔고

실제색상은 사이트 사진처럼 야악간 체리브라운 느낌?..

 

착용사진 ↓

아이보리색상 가디건이랑도 잘어울렸고

다른 여러가지 색 옷에도 잘 어울릴거 같다 ㅎㅎ

그냥 이렇게 들고 있으면 사이즈가 별로 안커보이는데

막상 이것저것 넣으면 다 들어간다

나처럼 짐 많은 사람한테 딱이다 ㅎㅎ

 

 

내부에 이렇게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았고

 

 

13인치 맥북도 들어가고, 엄청큰 파우치랑 공책 두개 지갑 등등 

다 들어간다 ㅋㅋ

 

요 사진을 보면 링크백이 진짜 붉은기가 많이 돈다는 걸 알 수 있다

호재와이즈 가방이랑 같은 색상이겠거니 하고 구매했는데

링크백이 훨 붉었다

 

 

몇번 들고 다닌 후 느낀 장단점!

 

장점
  1. 별로 안커보이는데 많이 들어가서 좋다

  2.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계절 안타고 잘 들고다닐 수 있다

  3. 이쁘다 ❤︎

  4. 램스킨같은 질감! 맘에 든다 ㅎㅎ

단점
  1. 가방 무게가 가벼운 편은 아니다 ㅠㅠ

  2. 너무 매끈매끈해서 뾰족한데에 스칠까봐 조금 두려움 ㅋㅋㅋ

  3. 어좁이에게는 어깨끈이 자꾸 흘러내린다 ㅜㅜ

 

오랜만에 맘에 드는 큰 가방 구매 ㅎ.ㅎ.ㅎ.

잘 들고 다녀야지 ㅎㅎㅎ

 

'Review > F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문달 코트 Moondal Hound Tooth Check Coat 리뷰  (0) 2020.11.22
에크릿 호안백 리뷰 Ecrit HOAN BAG  (0) 2020.09.03

댓글